(주)지엔컴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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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지엔컴즈 최효준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35 507호 www.gncomms.com

업종

소프트웨어 개발 공급업

제품/서비스

VR(가상현실)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

종업원 수

2명

지적재산권 보유 현황

인테리어 시뮬레이션 기술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출원 완료, 현재 등록 과정 가상현실 SNS에 대한 특허 출원 준비 중

투자유치 희망금액

2억원

투자금 사용 목적

기술 개발 인건비 (50%)
마케팅 (40%)
기타 운영비 (10%)

이전 투자자 및 투자 금액

시장(Market)

목표 시장 세그먼트: 소셜네트워크서비스 (VR, 인테리어시뮬레이션)
시장의 규모: 기존 SNS가 가지고 있는 BM 형태와 함께 인테리어 시장의 동시 접근 목표
수익모델: 다양한 제휴 업체 제품 리소스를 제작/등록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공간에 적용

제품/서비스(Product/Services)

본 제품/서비스 만이 충족시킬 수 있는 시장의 니즈: SNS 활동에서의 새로운 표현 방식, 사진을 현실과 같이 공간에서 보여줌으로써 다양한 사진 배치와 실내 분위기 변경이 가능하여, SNS+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
경쟁 제품/서비스 대비 차별화된 기능/특징: 기존 SNS 서비스 형태와 함께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는 형태로 개성과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도구로써의 활용 가능

제품 특징과 개요(Business Description)

경쟁 제품과의 차별화: VR 기술을 활용,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고 사진 및 일상을 기록하며 사용자들간 소통 활동 가능
예상되는 주요 고객: 고객 : 인테리어 자재/소품 업체, 일상 제품 또는 문화 콘텐츠 업체 / 사용자 : 인테리어와 문화를 즐기는 20~30대 여성

경쟁 (Competition)

시장에서 직/간접적 경쟁자: Facebook(Instagram)
경쟁사 대비 강점: 경쟁사가 없는 부족함을 채워 나가며 시장에 접근 계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