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주)산타

로고 기업명 대표자 사업장 소재지 홈페이지
(주)산타 박기웅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, A동 704호 https://didicast.com

업종

SW, 온라인교육서비스

제품/서비스

교육영상콘텐츠의 자동제작 및 플랫폼 서비스

종업원 수

23명

지적재산권 보유 현황

영상 내 음성 추출 및 번역, 크로마 키 합성, 전자문서 이미지 자동변환, 콘텐츠 저작권 보호 장치, 영상 편집 관련 기능 등 총 7건의 특허 출원 중

투자유치 희망금액

20억원

투자금 사용 목적

채용, 마케팅, 기술 개발, 사업운영 등

이전 투자자 및 투자 금액

투자사 : NICE F&I ( 6억원)
투자사 : 블루포인트 파트너스 ( 3억원)
투자사 : 부산대학연합기술지주 ( 3억원)
투자사 : 스탠다드 스펜서 ( 1억원)

시장(Market)

목표 시장 세그먼트: 온라인 교육시장
시장의 규모: 1,629억 달러(‘17년), 국내 : 2.7조원)’15년) > 4조원(’17년) 급성장
수익모델: 교육 기관 대상의 DIDICAST 솔루션 제공 / 시간 기준의 연간 이용료 부과

제품/서비스(Product/Services)

본 제품/서비스 만이 충족시킬 수 있는 시장의 니즈: 교육 콘텐츠의 온라인으로의 전환에 대한 수요, 물리적(시간, 경제) 비용 및 유지관리 문제 해소 수요
경쟁 제품/서비스 대비 차별화된 기능/특징:
① 영상의 자동영상 제작을 통한 이동성 향상
② 자막 생성 및 번역 서비스 지원

제품 특징과 개요(Business Description)

경쟁 제품과의 차별화: [촬영-편집-자막-번역] 등의 영상제작 절차를 통합, ‘원 스톱 자동제작 솔루션'을 합리적으로 제공함
예상되는 주요 고객: 학교, 기업, 민간교육기관(학원), 기타 교육센터 등

경쟁 (Competition)

시장에서 직/간접적 경쟁자: 자이닉스, 용감한 컴퍼니, 제노 글로벌 등 (영상제작솔루션), 유다시티, 유데미 (콘텐츠 플랫폼)
경쟁사 대비 강점: 영상 제작 간 절차 통합 제공, 물리적(시간, 경제) 비용 절감, 전문 지식 불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