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

입주기업

입주기업

* 입주기업은 가나다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.

㈜산타
㈜산타
  • 대표자
    박기웅
  • 사업장 소재지
  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35, 201호
  • 홈페이지
  • 전화번호
    010-4535-4828
  • Email
    ryan@didicast.com
  • 업종

    SW, 온라인교육서비스

  • 제품/서비스

    교육영상콘텐츠의 자동제작 및 플랫폼 서비스

  • 종업원 수

    23명

  • 지적재산권 보유 현황

    영상 내 음성 추출 및 번역, 크로마 키 합성, 전자문서 이미지 자동변환, 콘텐츠 저작권 보호 장치, 영상 편집 관련 기능 등 총 7건의 특허 출원 중

  • 투자유치 희망금액

    20억원

  • 투자금 사용 목적

    채용, 마케팅, 기술 개발, 사업운영 등

  • 이전 투자자 및 투자 금액

    투자사 : NICE F&I ( 6억원)


    투자사 : 블루포인트 파트너스 ( 3억원)


    투자사 : 부산대학연합기술지주 ( 3억원)


    투자사 : 스탠다드 스펜서 ( 1억원)

  • 시장(Market)

    목표 시장 세그먼트: 온라인 교육시장


    시장의 규모: 1,629억 달러(‘17년), 국내 : 2.7조원)’15년) > 4조원(’17년) 급성장


    수익모델: 교육 기관 대상의 DIDICAST 솔루션 제공 / 시간 기준의 연간 이용료 부과

  • 제품/서비스
    (Product/Services)

    본 제품/서비스 만이 충족시킬 수 있는 시장의 니즈: 교육 콘텐츠의 온라인으로의 전환에 대한 수요, 물리적(시간, 경제) 비용 및 유지관리 문제 해소 수요


    경쟁 제품/서비스 대비 차별화된 기능/특징:
    ① 영상의 자동영상 제작을 통한 이동성 향상
    ② 자막 생성 및 번역 서비스 지원

  • 제품 특징과 개요
    (Business Description)

   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: [촬영-편집-자막-번역] 등의 영상제작 절차를 통합,'원 스톱 자동제작 솔루션'을 합리적으로 제공함


    예상되는 주요 고객: 학교, 기업, 민간교육기관(학원), 기타 교육센터 등

  • 경쟁 (Competition)

    시장에서 직/간접적 경쟁자: 자이닉스, 용감한 컴퍼니, 제노 글로벌 등 (영상제작솔루션), 유다시티, 유데미 (콘텐츠 플랫폼)


    경쟁사 대비 강점: 영상 제작 간 절차 통합 제공, 물리적(시간, 경제) 비용 절감, 전문 지식 불필요

위 관련 내용은 입주사에서 작성하였으며,
문의사항은 해당 입주기업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